이유비 출연 확정 - 2021년 기대작 인기 웹툰 원작 " 유미의 세포들" 루비역

tvN 편성 논의 중인유미의 세포들'에 배우 이유비가 극 중 유미의 직장동료 루비 역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이유비는 최근에 역사왜곡 논란으로 2회 만에 방송 폐지된 “조선구마사”에 출연했었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상반기 촬영하여 하반기에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유비는 유미 역을 맡은 김고은의 직장동료로 서로 라이벌 관계로 나오며 앙큼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나오며 후반에는 서로를 아끼고 응원하는 절친한 관계로 나올 예정입니다.

 

“쇼핑왕루이”와 “아는 와이프”를 연출한 이상엽 감독과 나인”, “알람브라알함브라 궁전의 추억등 인기 드라마를 집필한 송재정 작가, “그 남자의그남자의 기업법의 김윤주 작가, 그리고 신인인 김경란 작가가 합께 만든 드라마입니다.

 

이유비는 2011MBN뱀파이어 아이돌시트콤으로 데뷔 2012KBS2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강초코 역을 맡음으로써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습니다.

 

뱀파이어 아이돌오디션 당시 어머니의 후광이 싫어 견미리 딸임을 감추고 오디션을 보았고 합격 이후 자신이 견미리 딸임을 밝혔다고 합니다.

첫 주연작은 2015MBC 드라마밤을 걷는 선비”입니다.

다수의 영화 및 뮤직 비디오를 통해 2015년에는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신인상도 거머쥐었습니다

 

그리고 샤이니 멤버인 민호가 유미의 세포들에 특별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