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돈까스와 스파케티가 먹고 싶을 때 - 홍익돈까스

안녕하세요

갑자기 저녁이 되니 돈까스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집 근처에 돈까스 맛집을 찾아보니 홍익 돈까스 집이 있어 방문해 보았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갈비탕 집 (송추가마골) 은 많이 가보았는데 그때는 옆에 돈까스 집이 있는 줄 몰랐는데 맛집이 있는걸 이제 발견했네요

제가 알기론 홍익돈까스는 체인점 있고 여긴 은평점입니다.

구파발 홍익돈까스

건물 왼편에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저녁식사 시간이 지났는데도 오늘 사람이 꽤 되는 것 같습니다.

 

홍익돈까스 실내

실내는 아주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두면이 전부 창문이라 개방 감도 있고 좌석도 널찍하게 되어 있어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방도 오픈 주방이라 좀 더 믿을 수 있을 거 같고요

서빙하는 직원들도 젊고 잘 생긴 청년들입니다.

 

메뉴는 돈까스 외에 스파게티 종류도 있는데 빛 때문에 사진 찍기가 어려워 대충 이 정도만 찍었습니다.

전체 메뉴는 네이버 등에서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다른 돈까스 전문점과 비슷 하거나 조금 저렴한 편입니다.

여기 돈까스 메뉴 중 홍익 돈까스는 크기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 주문하지 않아 사진은 없습니다

 

돈까스 정식
돈까스 정식에 포함된 우동
스노우 샐러드 돈까스
스노우 샐러드 돈까스 우동 국물

저는 생선가스를 좋아 하는데 생선가스 포함된 돈까스 정식을 주문하고 일행은 스노 샐러드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돈까스 정식에 있는 생선 가스는 좀 양이 적어 조금 실망했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일행은 요즘 다이어트 중이어서 샐러드가 들어가 돈까스를 시켰는데 과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지 의심이 되네요

맛은 엄청 맛있다 보단 이 정도 가격과 분위기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제가 돈까스를 엄청 좋와 하는게 아니여서 그런가 하는데 일행은 맛있었다고 하네요 - 양은 충분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돈까스 포장도 된다고 하니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는 집에 포장해가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전 포장보다는 바로 나왔을 때 먹는 것을 선호하지만 어쩔 수 없을 땐 포장 ~~

 

기타 판매대

입구 쪽에 다른 과자류도 판매하고 있으니 구매도 가능합니다

원산지 표시도 잘 보이게 붙여 놓았습니다. (돈까스는 국내산 ~~)

 

제가 방문했을 때는 7시 30분경에 마지막 주문을 받고 8시 좀 넘어서 문을 닫았습니다.

네이버에 나와 있는 영업시간은 9시까지 주문 10시에 문을 닫는다고 쓰여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조금 조정을 했나 봅니다.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신내에서 줄서서 먹는 떡볶이 맛집 - 대한민국 1등 떡볶이 떡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신내 연서시장에 있는 떡볶이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연신내 연서시장에는 여러 맛집들이 많이 있는 거 같습니다. 연신내에 거주한지 3년이 넘었는데 전에는 이렇게

ibchoi.tistory.com

 

 

[종로3가] 초원식당 - 소주를 단돈 2,000원에 먹을 수 있는 맛집 & 술집 : 멍게,모듬전 짱 맛나 👍

안녕하세요 종로 3가에 위치한 소주 2,000원에 먹을 수 있는 술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직장인들이 업무를 끝내고 소주 한잔 먹으려면 안주가 아무리 싸도 대부분 소주가 4,000원이어서 술값이 만

ibchoi.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