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덕우저수지'에서 런커?? 바늘털리고 라인 터졌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덕우 저수지를 다녀왔습니다.

덕우 저수지는 배스낚시나 붕어 낚시하시는 분들이면 대부분 잘 알고 계신 곳이고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에 있습니다.

서울에서는 1시간 내에 갈 수 있어 경기 북부에서 배스 손맛을 못 보신 분들이 짬낚으로 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아침 일찍 출발하니 40분만에 도착이 가능했습니다.

 

 

여기는 방갈로 시설이 있어 아침 일찍부터 붕어 낚시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게 있습니다.

덕우 낚시터 관리실 및 입어료 계산은 GS25 편의점에서 하시면 됩니다.

관리소가 편의점이어서 간단한 먹거리도 살 수 있고 위층에는 서울촌똑배기 식당 있고  바로 옆에는 카페도 있어 편의시설이 좋습니다.

다만 편의점을 둘러보니 낚시 용품은 없었던 거 같습니다 

제가 못 찾은 걸 수도 있고요

덕우저수지 관리소

사진 위쪽의 과일가게 쪽으로 계속 가면 유명한 청춘당 꽈배기 가게도 있어서 집에 갈 때 마누라님을 위해 사 가지고 갔습니다.

저는 처음 먹어 보았는데 바로 만들어서 그런지 낚시하고 동떨어 졌을 때 맛나더라고요 

 

덕우낚시터 옆 청춘당 꽈배기

GS25 편의점 관리소에서 입어료 10000원 계산하고 뒤 문으로 나가면 경치가 좋은 벤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커피 한잔 하고 채비 꾸린 다음에 낚시하시면 좋은 것 같습니다.

덕우 저수지는 이런 게 잘 되어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덕우낚시터 뒷쪽 휴식공간

저는 우선 뒤쪽의 좌대 쪽에서 배스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어느 낚시터를 가도 좌대 쪽을 먼저 공략해보는 편입니다.

대부분 어느 정도 입질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좌대쪽 

두 번 정도 캐스팅하니 첫 배스의 입질을 받았습니다.

역시 좌대 쪽은 실망을 시키지 않습니다.

사이즈는 짜치사이즈이지만 배스는 작아도 손 맛이 좋아 재미가 있는데 오자마자 잡으니 오늘 일진이 좋을 것 같습니다.

덕우지 첫 배스 

덕우지는 넓어서 몇 번 캐스팅해보고 입질이 없으면 바로 다른 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덕우지

3번 위치가 덕우 낚시터 관리소가 있는지 점인데 여기도 조금씩 입질이 있고 바닥이 좋아 캐스팅하긴 좋지만 조금 밑걸림이 있어 바닥 채비로는 채비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번은 도로 앞쪽으로 수풀이 우거져 있어 배스가 있으며 전 이번에 라인이 터지고 바늘이 털렸던 곳입니다.

제가 놓치고 난 후 옆쪽 앵글러 분도 잡다가 라인 터지는 거 보았습니다.

분명 런커였을 거라 생각됩니다.

 

1번은 그쪽 부분에 가면 꼭 가고 싶어 지는 위치일 겁니다.

그런데 막상 가보면 밑걸림 장난 아닙니다 채비 몇 개는 버리실 생각으로 가시면 되고 어느 앵글러 분은 여기에서 3차 3마리 정도 잡으셨다고 하네요 

전 채비만 털리고 입 집은 보지 못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1번과 2번 사이에 낚시 관리소가 하나 있는데 덕우 낚시터에서 입어료 계산하셨으면 다시 계산하실 필요 없습니다

같은 곳이라고 하네요 여기에는 낚시 용품을 팔고 있는데 루어 낚시 용품은 없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덕우 저수지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드렸습니다.

요즘 배스 손맛 못보신 분은 한번 가보세요 런커나 덩어리는 아니여도 손맛정도는 볼거라 생각 됩니다.

 

제가 덕우 저수지 가서 찍은 낚시 영상 있으니 한번 봐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